공지사항

델라웨어 (Delaware) 주식회사의 장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15-01-26 20:16 조회35,969회 댓글0건

본문

델라웨어 (Delaware) 주식회사의 장점


델라웨어에 법인을 설립하는 것은 아래와 같은 경우에 다른 주에 비해서 유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형법인들에게는 법인소송이 발생할 경우, 배심원에 의해서 소송을 하는 것보다 판사에 의해서 소송을  경우가 법인에게 유리하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델라웨어가 세금이 적다거나 면제한다는 것은 않입니다. 대형법인의 경우에는 소송과 주주들의 분쟁시 소송이 많기때문에 이를 가장 법인에게 유리하게 판결해주는 주를 선택하다보니 델라웨어 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대형법인은 델라웨어에 법인을 설립하고 실질적으로 영업을 하는 주에 법인을 다시 설립해서 영업을 합니다.

 

델라웨어에 법인을 설립하는 것이 위와 같은 대형법인으로 이후에 소송에서 유리하거나 주주들과의 소송에서 유리하다는 부분이 있지만, 이와 동시에 실질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주에도 법인을 다시 등록하고 법인세등 세금을 해당주에 납부하고 법인을 관리하셔야 합니다.


한가지 델라웨이주에 설립된 법인이 델라웨이 주에서 영업활동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델라웨이주에 법인세를 납부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세금혜택은 없고, 대형법인의 경우, 소송시에 법인에게 유리하다는 것이  장점일  같습니다.

 

그리고 단점은 동시에 실질적인 미국주소를 가지고 있는 주에 똑같이 법인을 설립해서 법인을 관리해야 합니다.


미국법무사 김종라 010-4057-51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