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델라웨어 주(Delaware) 프랜차이즈 세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20-07-10 10:39 조회24,915회 댓글0건

본문

델라웨어 프랜차이즈 세금이란?

프랜차이즈 세금은 델라웨어 회사를 소유 할 권리 또는 특권에 대해서 해당회사에 부과하는 수수료입니다. 이 세금은 법인의 소득이나 회사 활동과 관련이 없습니다. 델라웨어 주에서는 회사가 정상적인 상태로 존재하기 위해서 이 세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세금"이라는 용어는 귀하의 회사가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사업자이기에 납부하는 세금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DE 프렌차이즈 세금의 세금납무기한

세금 기한은 회사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Corporation인 기업의 프랜차이즈 세금은 매년 3 1 일까지 납부해야합니다. 3 1 일 이전에 세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주정부는 200 달러의 연체료와 1.5 %의 월이자 비용을 부과합니다.

 

Delaware LLC의 프랜차이즈 세금은 매년 6 1 일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유한 파트너쉽 (LP) 프랜차이즈 세금도 매년 6 1 일까지 마감됩니다. 6 1 일 이전에 세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주정부는 200 달러의 연체료와 1.5 %의 월이자 비용을 부과합니다.

 

Corporations, LLCs LPs는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각 마감일에 따른 세금은 전년도에 해당합니다. 프랜차이즈 세금은 사업체가 활동을 하지 않거나 적자인 경우에도 납부해야 합니다.

 

프랜차이즈 세금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델라웨어 유한 책임 회사 (LLC) 또는 델라웨어 유한 파트너십 (LP) 의 프랜차이즈 세금은 연간 300 달러의 고정 세율입니다.

 

Corporation의 프랜차이즈 세금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회사 유형과 회사의 승인 된 주식 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프랜차이즈 세금의 총 비용은 연간 보고서 수수료와 실제 세금으로 구성됩니다.

 

주식을 발행하지 않은 회사/ 비영리 회사는 델라웨어 주에서 면제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유형의 회사는 연간 세금을 지불하지 않지만 연간 보고서 수수료를 제출하고 지불해야합니다. 연간 보고서 비용은 연간 $ 25입니다.

 

5,000 주 이하의 주식을 보유한 회사는 최소 주식 회사로 간주됩니다. 세금은 $ 175입니다.

 

5,001 이상의 승인 된 주식을 보유한 회사는 최대 주식 회사로 간주됩니다. 세금은 연간 $ 200 ~ $ 200,000 사이입니다.

 

최대 주식 회사의 프랜차이즈 세금을 계산하는 두 가지 방법

허가 된 주식 방법

델라웨어 주에서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세금을 처음 계산합니다. 이 방법은 승인 된 주식 수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5,000 주 이하 : $ 175

5,001-10,000 : $ 250

추가 10,000 주 또는 그 일부 : $ 85 추가

최대 연간 세금은 $ 200,000입니다

 

추정 액면가 자본 방법

 

델라웨어 주에서는 두 가지 계산 방법 중 더 낮은 금액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델라웨어로부터 수만 달러에 대한 청구서를 받는 경우, 가중 가치 자본 법으로 프랜차이즈 세금을 계산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신고 방법을 이용하려면 회사의 총 총 자산과 총 발행 주식 수를 제공해야합니다. 프랜차이즈 세금의 최소 지불금은 $400 입니다

 

이 방법에 사용 된 계산은 더 복잡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랜차이즈 세금 계산기를 사용하십시오

 

프랜차이즈 세금은 어떻게 지불합니까?

프랜차이즈 세금을 온라인으로 쉽게 지불 할 수 있으며 프랜차이즈 세금 계산기를 통해 귀하가 납부해야 하는 금액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미국회계사를 통해서 전문전인 상담을 받으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미국법무사 김종라  010-4057-51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