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델라웨어 주 법인설립 비용과 소요기간 (총 소요기간 7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23-08-22 14:38 조회6,554회 댓글0건

본문

많은 분들이 법인설립을 원하시는 DE 델라웨어주의 법인설립비용에 대햐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DE주에 법인설립에 대한 총비용은 원화 200만원입니다. 이 비용에는 아래의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총 서비스비용에 포함해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DE주에 사용가능한 법인명 확인을 원하시는 모든 이름을 확인해드립니다

2. DE주에 법인설립등록을 해드리고 아래의 법인서류들을 준비해드립니다.

  (1) ARTICLES OF INCOPRATION (법인설립등록서류)- 등록소요시간 3-4일 

  (2) BYLAWS (법인정관)

  (3) INITIAL SHAREHOLDER AGREEMENT (최초 주주총회 의사록)

  (4) INITIAL BOARD OF DIRECTORS (최초 이사회 의사록- 임원선임에 관한 내용)

3. 미국국세청인 IRS에 EIN 번호를 신청해서 취득해드립니다 (소요시간 2일) 

4. 법인등록에 필요한 법인주소지 주소 제공

5. 2년간 법인앞으로 오는 각종 서류들을 함께 봐드리고 챙겨드리는 무료관리서비스제공

6. 법인의 미국은행계좌개설

  (1) 미국현지의 은행방문해서 개설하는 방법 (추가비용없음)

  (2) 한국에서 미국방문없이 미국현지 정식은행계좌개설 방법 (추가 50만원)

7. 한국에서 주주가 미국법인으로 출자를 할 경우

 (1) 한국에서 출자목적으로 송금하시는 부분에 대한 거래외국환은행에 해외직접투자신고서 작성

 (2) 출자금에 대한 미국법인의 이사회결의서

 (30 주식증서 (STOCK CERTIFICATE) 와 주주명부 (STOCK LEDGER)

 

8. 기타 미국법무사로서 미국에 법인관리에 관한 사항들은 추가비용없이 컨선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법무사 김종라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